국내여행

서울여행 홍대 망리단길 숙소 추천

엣팁;) 2024. 1. 3. 20:46
반응형

경기도로 이사하고 나니
홍대가 너무 멀다 ㅠㅠ
약속이 있어도 보통 홍대 합정인데
신나게 놀다 보면 집에 갈수가 없어 …..

구래서 숙소를 찾아보아따
에어비앤비 숙소로 알고있지만
위홈 통해서 예약하면 만원 할인 쿠폰을 보내 주셔서
더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ㅋ

서울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추천하고 싶어서
적어본다…


업체사진 퍼옴 ㅋ


갬성갬성 하쥬




요런 따스한 분위기를 생각 하고 방문 ㅋㅋ
두번 방문했는데 한번은 공부하는 모임 사람들
연말 모임 했던날 ㅎㅎ
넘 추워서 밥먹고 어디 돌아다니기 싫어서
방잡고 놀고

ㅋㅋㅋㅋ 너무 편해 ㅋㅋ 단체 사진이 없구로…
여자 네명 딱임



또 하루는 너무 먹고싶은 방어회
서교동 바다회사랑 에서 대방어회 포장해와서
방잡고 냠냠
포장은 30 분만 기다리면 된다구!! ㅋㅋㅋㅋ
날도 추워서 길게 기다리기 싫어씀

신난다 올해 드뎌 방어를 ㅋㅋ

바다회사랑 대방어회

진짜 맛있음 ㅠㅠ

연말 기념 ㅋ  루돌프 안경도 써봄 ㅋㅋㅋ



루프탑에 가면 이런곳이 있어서 여기서 맥주 마시고 싶었으나

지금은 추워서 ㅠㅠ

봄되면 다시 도전을 ㅋㅋㅋㅋ


책에 저자 싸인 받으려고
내책 가져 오라니까
지 싸진 해준 한지혜 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미쳣냐고 개웃김 ㅠㅠ 너무 웃겨 ㅋㅋ




신나는 연말 모임
이제 새해 모임 해야지 ㅋㅋ

홍대 합정 망원 여행 갈때는
여기 숙소 추천 합니다!!

https://www.wehome.me/rooms/2015138?guests=1

오픈세일) 초역세권 2룸+2복층다락 /6명/초 신축 빌라 주차가능#홍대,합정,망원,연남/공항버스5분#

어디든 우리집 의홈. 위홈은 대한민국 1등 공유숙박입니다. 정부로부터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를 받아 내외국인 모두 합법 숙박이 가능한 유일한 플랫폼입니다. 모든 숙소가 합법적으로 등록된

www.wehome.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