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홍콩익스프레스 내돈내산 찐 탑승 후기 수화물 7kg 몹시 예민함. 주의

엣팁;) 2023. 9. 6. 01:43
반응형

홍콩익스프레스 내돈내산 찐 탑승 후기 수화물 7kg 몹시 예민함. 주의 

남편은 케세이 퍼시픽... 무료 당첨 ㅎ ㅏ.. ㅋㅋ

우리는 홍익 타고 갔다. 

 

#홍콩익스프레스후기

간략하게 정리합니다. 

가기전 웹체크인도 되고 저가 치고 편함. 

기내 수화물만 했어요 

위탁수화물 왕복 하면 10만원 추가되어서.. 우리는 핸드캐리만 해서 26만원에 샀어요 

비싼건지 싼건지? ㅋ

https://youtube.com/shorts/MHGV_97Grkw?si=pOpNbn3tgZZSnyRG 

 

일단. 

한국에서도 기내수화물 키로수 다 재고 7키로 넘어가면 안된다 하는거같음 우리는 8키로 6.5키로 뭐 이런식으로 나와서 

면세품 추가로 안사는 조건으로 보내줬다. 

집에올때는 남편 케세이로 무거운거 싹다 보내서 우리 다 6.9 나왔는데 

내가 이리저리 쇼핑해서 쇼핑백이 여러개였다.. 

근데 계속 핸드캐리 2개라고.. 합치라고 난리엿다.. 하.. 귀찮은것들. ㅋㅋ

그리고 인천공항에서 아이스아메리도 못들고가게 한다 주의 요망함.. 

 

기내는 새거라서 깨끗하고 좋았다!! 

간단하게 다녀오기 추천합니다. 

의자 보시라 

자리가 넓다 . 

비행기도 새것! 매우 깨끗! 

근데 의자가 되게 얇다... ㅋㅋㅋㅋㅋ

 

반응형